티스토리 뷰
반응형
잠깐 띄운다고 생각한 RDS를 한달넘게 내리지 않아서 1000달러가 넘는 비용이 청구되었다. AWS에 환불요청에 대한 기록입니다.
1. AWS '지원센터' (Support Center) 로 이동
2. 'Create Case' Support Case 생성하기
3. 환불 요청 작성하기
작성 내용은 단순 실수로 인한 사고라고 하면서 요청해도 빠르게 대응해주었습니다.
만약 2달이상에 걸쳐서 청구된 경우는 별도로 신청해야 됩니다. 예를들어 1월10일~2월10일까지의 요금이 청구되었다면, 1월10일~1월31일 먼저 신청하고, 이후에 2월1일~2월10일에 청구된 케이스에 대해서 2건을 별도로 신청해야 합니다.
반응형
'A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WS SAM 시작하기 (0) | 2022.07.24 |
---|---|
AWS Serverless Application Model이란 무엇인가? (AWS SAM) (0) | 2022.07.24 |
AWS Lambda에서 AWS SQS 실행하기 (Node.js) (0) | 2021.08.16 |
Spring Cloud Function 프로젝트 AWS Lambda에 배포하기 (0) | 2021.05.23 |
댓글